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분양상품

황학1010센터팰리스 궁금하시다면?

 

서울시 중구 확학동에 위치하는 황학1010센터팰리스 입니다. 지하5층에서 지상 21층까지의 규모로 3개동 총 369세대 입니다. 주거면적구성은 29㎡(100세대), 59㎡A(50세대), 59㎡B(85세대), 59㎡C(66세대), 84㎡(68세대) 입니다.

 

 

교통여건은 지하철2호선을 이용할 수 있는 신당역이 도보로 충분히 걸어갈 수 있는 200m거리에 위치하여 초역세권의 입지 입니다. 2호선은 강남 뿐 아니라 종로, 여의도의 이동도 편리합니다. 

 

 

2호선 뿐 아니라 6호선, 1호선, 4호선을 이용할 수 있는 역과 가깝고 서울의 전지역으로 이동이 가능한 버스노선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자차로는 성수대교, 강변북로, 내부순환를 이용할 수 있어서 서울 전 지역 뿐 아니라 수도권으로의 이동도 가능합니다. 

 

 

그동안 황학동은 주거하는 인구 수에 비해서 공급이 현저히 부족했던 지역으로 동대문상권에 종사하는 분들, 중앙시장에 종사하는 분들, 한양대학병원이나 국립중앙의료원 등의 서울과 서울 주변 지역의 직장인들이 직주근접의 유리함을 누리게 되고 이를 유리하게 생각하는 수요층도 단연 흡수하게 됩니다. 

 

 

생활의 편의를 위한 주거에 도입된 IA와 IoT 최첨단 시스템과 세련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도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더블역세권에 다양한 면적구성 그리고 생활인프라를 누림에 불편함이 없다는 것으로 정부의 12.16규제에서도 자유로운 황학1010센터팰리스 입니다. 

 

 

황학1010센터팰리스가 위치하는 중구 황학동은 그동안 노후화 되었던 기반시설들을 정비하는 사업을 계속적으로 진행해왔습니다. 예로 서울역 도시재생사업, 서울경찰청 기동부지 이전 사업, 세운상가 및 중앙시장 일대 개발사업이 있습니다.

 

 

또한 신당역-청구역-약수역으로 이어지는 역세권 개발 사업, 서울대표도서관/제2세종문화회관 건립사업 등도 진행 될 예정으로 이러한 여러 개발사업으로 인해서 호재가 기대가 되어지는 입지를 갖춘 집을 마련할 수 있다라는 기대감으로 투자자 뿐 아니라 실수요자분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바라보았을 때에 개발사업이 계속 진행중인 지역이고 종로구 동대문구 성동구와 인접한 지역으로 교통망도 편리하게 발달되어 있으며 강서, 강북, 강남 어디로든 이동이 편리하다는 것에 있어서 뛰어난 접근성을 눈여겨 보아야 합니다.

 

 

이에따라 그동안 뉴타운개발지역으로써 물량이 부족했었기때문에 주변 한양대, 건국대, 동국대의 임대수요가 예상이 되며 업부시설과 산업시설도 발달되어 있는 명동, 충무로와 가까워 이에 따른 임대수요도 기대가 되어집니다. 즉 서울의 중심에 있는 주상복합건물로 교통과 생활인프라, 교육여건 모든 요건을 갖추고 있는 곳을 합리적인 분양가로 가질 수 있을 것이란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황학1010센터팰리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