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분양상품

오목교역 스카이하임 완벽 분석!

 

전철역 바로 앞에 위치하여 역세권의 입지이며 교육의 중심지로 좋은 교육여건을 갖추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오목교역 스카이하임 입니다. 위치는 서울시 양천구 목1동 405-300 이며 지하6층에서 지상37층까지의 규모의 3개동으로 이루어집니다. 전용면적은 59㎡(342세대), 84㎡(724세대)로 중소형으로 구성되어집니다. 

 

 

목동의 중심생활권 안에 위치하여 이마트와 같은 대형마트, 현대백화점, 코스트코, 홍익병원, 힘찬병원, 이대목동병원 등의 쇼핑, 의료, 문화, 여가 등의 모든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습니다. 교통망 또한 역세권의 입지로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5호선의 오목교역의 8번출구와 단지는 연결이 되어있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할 예정입니다. 지하철 이용 뿐 아니라 양화대교와 서부간선도로, 경인고속도로등이 인집하여 있으므로 서울지역 및 수도권등의 타지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합니다. 

 

 

주거를 함에 있어서도 편리하고 앞으로 투자가치로 보았을 때에도 역세권의 위치와 쾌속광역교통망은 좋은 요건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에 따라 최근 역세권의 입지를 찾는 분들이 많으며 오목교역 스카이하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이유입니다.

 

 

주거를 함에 있어서 편리하다라는 것은 자녀를 양육하고 생활함에도 편리하다라는 뜻이며 그에 따라서 학군도 보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오목교역 스카이하임의 교육여건은 초등학교에서 고등학교까지 인접한 거리에 모두 위치하여 있다라는 점을 중점적으로 보아야 합니다. 단지와 도보로 5분 거리에 목동초등학교, 목동중학교, 목운중학교, 한가람고등학교, 양정고등학교, 진명여고등학교 등이 모여있고 명문학교가 인접하여 있다라는 것은 아주 좋은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에 따라 오목교역 스카이하임의 주변으로 학원가가 활발하게 형성되어 있음은 당연합니다. 목동의 학군이 좋다보니 명문학교로 안전한 도보통학이 가능하다라는 점에서 관심을 보이는 학부모세대의 문의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본다면 학군프리미엄을 생각해서도 앞으로의 지가상승이 기대가 되어집니다. 또한 여유로운 여가시간, 쾌적한 환경을 가질 수 있는 오목공원, 양천공원, 안양천공원, 목동근린공원, 파리공원, 용왕산근린공원 등이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라는 점도 보아야 합니다. 

 

 

쾌적한 녹지환경이 가까이에 있다라는 것은 주거를 함에 있어서 최근 워라밸을 추구하고 숲세권, 파크세권을 찾는 분들이 주목할 부분 입니다. 생활인프라를 누림에도 불편함이 없으며 역세권의 입지에 교육프리미엄까지 갖추고 있는 오목교역 스카이하임은 그 입지만으로도 앞으로의 가치상승을 기대해볼 만 한데요. 이러한 입지의 상품을 지역주택조합으로 보다 저렴하게 마련할 수 있다라는 점에서도 주목을 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