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분양상품

목동 호반써밋 제대로 알아보시죠!

 

목동에서 살고 싶은 곳으로 역대최고의 경쟁률을 갱신하며 주목을 받고 있는 목동 호반써밋 입니다. 지하3층에서 지상19층까지의 규모로 총 7개동 407세대 입니다. 주거면적 구성은 59㎡A/B, 84㎡ A/B/C 입니다.  

 

 

가격면에서도 굉장히 합리적이라는 평과 함께 입지적으로 지하철 2호선을 이용할 수 있는 신정네거리역이 도보권안에 있습니다. 자차를 이용하시면 경인고속도로와 남부순환로, 서부간선도로, 올림픽대로 등의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어서 서울, 수도권 지역의 이동이 수월합니다. 

 

 

이에 따라서 생활인프라도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서울로의 이동이 편리한 만큼 생활에 필요한 인프라에 대한 풍부함도 같이 느끼게 됩니다. 목동 호반써밋 주변으로 이미 신정제일시장, 홈플러스, 현대백화점 등의 쇼핑인프라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교육여건도 목동학원가와 인접해 있고 단지 근처에 남명초, 양명초, 신서중 등의 초등학교에서 중학교까지 도보로 통학이 가능함에 따라서 학부모가 자녀를 안심하고 학교를 통학시킬 수 있습니다.

 

 

최근 청약 경쟁률 부분을 살펴 보자면 역시 단지내 가장 소형 평형으로 구성되어 있는 59타입의 경우가 가장 높은 청약 경쟁률을 보였습니다. 평균 134대1 이라는 높은 청약 경쟁률을 보였는데요. 불황속에서도 높은 청약경쟁률을 보여 상품성은 이미 인정을 받았다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단기간 모든 타입 마감이라는 목표를 달성한 목동 호반써밋의 당첨자발표는 오는 2020년 4월 29일 수요일로 예정 되어 있습니다. 주택시장 전문가들의 말을 인용하자면 최근 서울 시내 공급한 아파트 중 유일하게 특별공급이 이루어진 단지라는 점에서 주목을 해야할 필요성이 있다고 했습니다. 

 

 

게다가 교육환경 뿐만 아니라 교통환경 역시 상당한 우수한 조건을 갖추고 있었기 때문에 가장 큰 이점이 있었던 부분으로 평가 받고 있는데요. 24평 기준 5억 후반 대 35평 기준 7억 후반대의 금액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된다라는 평가로 인해서 실수요자와 투자 수요 모두가 겹친 상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목동 호반써밋은 2022년 입주하는 신축 아파트 중에서 가장 높은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는 단지로 투자 가치 또한 상당한 수준이라고 평가받고 있는 단지 입니다. 

 

 

최근 트렌드에 맞는 단지 구성과 여러가지 커뮤니티 시설들은 다연스럽게 높은 청약 경쟁률을 견인한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교통환경, 교육환경, 몰세권 등 다양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목동 호반써밋의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