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분양상품

문정동 르피에드 하이엔드 주거명작!

 

강남과 판교를 잇는 비즈니스 확정형의 트라이앵글 업무권역 안에 들어가는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314-7번지에 위치한 문정동 르피에드 입니다. 지하7층에서 지상26층까지의 규모로 총 262세대 입니다.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 판매시설을 갖춘 상품입니다. 

 

 

강남 3구 안에서 유일하게 도시개발사업지구의 마지막 기회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교통에서도 우수한 입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지하철 8호선을 이용할 수 있는 문정역이 도보로 6분거리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문정역에서 전철을 탄다면 업무권역인 GBD로의 진입이 10분안에 이루어집니다. 문정동 르피에드는 전철 뿐아니라 바로 앞 버스정류장에서도 28대의 버스노선이 있어서 서울 뿐 아니라 수도권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합니다. 

 

 

자차를 이용하여도 송파대로를 이용하면 강남, 잠실, 강북, 위례신도시 등의 지역으로의 이동이 굉장히 편리합니다. 또한 동부간선도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함에도 수월하여 가까운 지역으로의 이동이 보다 편리합니다.

 

 

앞으로 GTX-A 노선이 2023년에 완공이 예정되어 있음에 따라서 업무권역으로의 접근 또는 광역교통망을 가지게 됩니다. 교통으로 인한 호재도 예상이 되어지는 부분 입니다. 또한 주변으로 서울 동부지방법원, 서울동부지방검찰청, 한국소비자원 서울지원 등의 관공서도 있습니다.

 

 

일과 삶의 균형 그리고 그리너리한 환경을 추구하는 변화에 따라 청량산과 남한산 숲세권, 소리공원으로 파크세권을 누릴 수 있는 입지로 주거환경으로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더불어 문화인프라인 메가박스, CGV, 스타필드시티 위례점 등이 3km안에 인접하고 있습니다.

 

 

쇼핑인프라로 문정동 르피에드 반경 1km안에 하나로마트, 이마트, 롯데마트가 위치하여 있고 의료인프라로 삼성서울병원 등이 위치하고 있어서 생활에 필요한 모든 인프라를 갖추고 있는 입지 입니다. 

 

 

생활의 편의를 위한 인프라도 중요하지만 앞으로 개발사항도 눈여겨 볼 만합니다. 교통개발로는 수서역 SRT, 위례신사선, 위례과천선 등의 개발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또한 2030 서울의 마스터플랜 중에서 동강남권의 개발계획이 있고 문정동 일대의 주요개발사항들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예로 수서역세권 공공주택지구개발, 위례-신사를 잇는 호선, 영동대로 복합환승센터 등의 개발 입니다. 영동대로 복합 환승센터는 영동대로의 지하 개발로 보다 편리한 환승시스템을 가지고 광역교통망을 갖추게 합니다. 더불어 잠실 종합운동장개발은 스포츠 뿐 아니라 문화, 엔터테인먼트를 모두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주변에 복합단지가 개발되어 서울의 국제적도시로서의 수혜가 예상됩니다. 수서역을 주변으로 공공주택지구고 개발이 되면 생활인프라의 보다 풍부한 확충이 예상되고 가락시장이 현대화 사업 개발에 있어 현대화로 인한 도시경쟁력이 강화되는 데에 수혜도 예상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