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분양상품

힐스테이트 대구역 오페라 궁금하시다면?

 

대구역 앞의 랜드마크가 될 49층의 초고층의 규모로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대구역 오페라입니다. 위치는 대구광역시 중구 태평로2가 7-1번지 입니다. 오피스텔은 지하4층에서 지상29층까지 이며 아파트는 지하4층에서 지상49층까지의 규모입니다. 

 

 

총 953세대로 오피스텔 150실, 아파트 803세대 입니다. 주거평형구성은 오피스텔이 63㎡~67㎡, 아파트가 59㎡~101㎡입니다. 입지적으로 대구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므로 생활편의부터 교통의 프리미엄요소를 누리게 됩니다. 

 

 

최근 현대건설의 브랜드 철학이 라이프스타일 리더(Life-Style Leader)`로 변경되었으며 힐스테이트만의 주거공간이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상품으로 구체화를 시킬 계획입니다.그에 따라서 주거공간에 차별화 된 설계와 구성을 제공하게 됩니다. 

 

 

생활을 함에 있어서 침산생활권과 중구 동성로생활권 안에 있어서 발달된 상업시설을 모두 누립니다. 롯데마트, 이마트와 같은 대형마트 부터 롯데백화점 등 쇼핑시설과 대구오페라하우스, 콘서트하우스, 대구복합스포츠타운 등의 문화시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크세권의 입지로 여가를 위한 경상감영공원, 달성공원 등에서 여유롭고 쾌적한 자연환경 공간이 제공됩니다. 교육여건도 우수하게 구성되어 종로초등학교, 성명여중학교, 칠성고등학교 등의 교육환경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프리미엄 요소는 생활인프라, 파크인프라, 문화/여가인프라 뿐 아니라 교통인프라도 갖추고 있습니다. 대구1호선과 광역철도를 이용할 수 있는 대구역을 바로 앞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3호선을 이용할 수 있는 달성공원역이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차를 이용하여 달구벌대로, 신천대로, 태평로의 진입이 용이하여 사통팔달의 쾌속교통망을 가집니다. 

 

 

편리한 생활환경과 대구광역시 북구의 최고 높이인 48층의 대단지로 프리미엄적인 요소를 두루 갖추며 전세대 4Bay, 남향위주 배치로 채광, 통풍에 탁월합니다. 앞으로 주변으로 11,000여 세대의 메가타운이 조성이 계획되어 있어서 인프라가 더욱 풍부해지게 됩니다. 브랜드가 주는 안정성과 설계와 면적구성에 있어서도 우수하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희소성은 지가상승을 노려볼 수 있는 중요한 조건이며 인프라 조건과 함께 앞으로의 가치상승이 기대가 되어집니다.

 

 

최근 부동산규제로 인해서 비조정대상지역인 북구의 힐스테이트 대구역 오페라는 규제에서 자유로워서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최고의 번화가에 위치하여 다양한 상권의 풍부함으로 호재도 예상이 되어집니다. 힐스테이트 브랜드가 최근 2019 아파트 브랜드파워 설문조사에서 1위를 하였고 2019년 4월 부터 매달 진행되고 있는 아파트브랜드평판조사에서 13개월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브랜드가치, 선호도, 구매희망브랜드로 높은 평가를 받은 만큼 그에 따라 힐스테이트 대구역 오페라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