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분양상품

강화 쌍용 센트럴파크 제대로 알아보기.

 

강화 쌍용 센트럴파크는 인천광역시 강화군 선원면 청리 505-1번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하2층에서 지상25층까지의 규모로 총 1,338세대입니다. 주차공간은 총 2,020세대이므로 법정 1,347세대보다 많은 주차대수를 제공합니다. 

 

 

주거면적은 4bay의 판상형 구조를 가진 59㎡A/B, 72㎡A/B, 84㎡A 입니다. 중소형의 평형대로 이루어져 가장 선호도 높은 구성으로 주거하기에 가장 합리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분양이 되는 아파트에 비해서 저렴한 공급가로 같은 평수대비 비용을 절약하는 측면에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남향위주의 배치로 인해서 채광을 확보하게 되는데 이때 동간의 거리를 어느정도 두어 일조량에 방해가 없게 하고 사생활보호의 기능도 합니다. 대단지에코단지로 단지앞에 공원이 있어 여가의 힐링적인 요소를 더해주며 푸르른 조망도 가능하게 합니다.

 

 

지상에는 차가 없는 단지를 모토로 아이들이 맘껏 뛰놀고 가족 단위 산책길도 2km제공하여 산책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맘스 드랍존이 제공되어 보다 안전한 단지설계를 보여줍니다. 더불어 단지안에서  즐기는 커뮤니티시설의 다양함도 만족감을 높여줍니다. 

 

 

주거공간이 주는 만족에도 주목을 할 수 있지만 우수한 교통망도 주목을 해야합니다. 강화 쌍용 센트럴파크가 위치한 강화도에서 김포IC-월곶JC를 잇는 서울 외곽순환도로 또는 시화-송도-아암물류단지-청라-남청라IC-검단-일산을 있는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 경인고속도로, 제2,3경인고속도로 를 이용할 수 있어서 광역 교통망을 가집니다. 

 

 

또한 앞으로 교통호재로 작용될 수 있는 충청-영흥-영종-강화-개성을 잇는 서부 광역 간선도로가 신설예정이므로 또다른 교통망을 확보함에 따라서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15km를 가면 김포한강도시가 위치하여 김포도시철도인 구래역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때에 앞으로 개설될 영종도-인천연결 대교개발이 더욱 편리를 제공하게 됩니다.

 

 

단지에서 800m거리에 강화터미널이 있어서 자차 뿐 아니라 대중교통을 이용하여서도 광역 교통망으로 인한 편의를 모두 제공받게 됩니다. 교통망 뿐 아니라 나의 주거공간은 생활인프라를 잘 갖추고 있느냐도 중요합니다. 

 

 

그럼에 있어서 강화 쌍용 센트럴파크는 주변에 강화 풍물시장을 포함하여 기본적인 생활인프라는 물론 강화 의료메디시티, 강화종합병원 등의 의료시설도 잘 확충하고 있습니다. 교육환경도 갑릉초등학교, 강화 중학교, 강화여자고등학교 등이 도보통학권 안에 있어서 안심통학을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김포한강도시와 대등한 904만여㎡의 복합의료도시 휴먼메디시티 조성을 앞두고 있고 해안도로를 추가적으로 연장, 민통선과 관련 관광지 사업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더불어서 강화일반산업단지 조성도 앞두고 있고 관광문화 프리미엄으로 석도모 미네랄온천, 강화종합리조트, 선두리골프장 등과 함께 지가상승을 노릴 개발계획이 풍부합니다. 합리적인 분양가의 다양하고 넓은 교통망을 가지고 있는 생활, 교육, 에코 인프라를 모두 갖춘 강화 쌍용 센트럴파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