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분양상품

힐스테이트 도원 센트럴 완벽 이해하기

 

대구광역시 중구 도원동 3-11번지에 위치하는 힐스테이트 도원 센트럴 입니다. 지하6층에서 지상49층까지의 규모로 5개동 1,150세대(아파트 894/오피스텔256) 입니다. 브랜드적으로 힐스테이트가 2020년 4월 국내아파트 브랜드 중 1위를 차지하여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주거공간으로서 여러가지 요소가 있지만 이제는 그중 교통환경을 빼고는 설명하기 힘들 것 같습니다. 힐스테이트 도원 센트럴은 대구지하철3호선을 이용할 수 있는 달성공원역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하여 있고 대구역이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또한 차를 이용하여 태평로와 신천대로 등을 통하면 대구지역 어디를 가든 쾌속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대중교통 뿐 아니라  자차를 이용하더라도 편리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교통망이 편리하다면 뒤따르는 것이 생활인프라 입니다. 

 

 

대형마트 뿐 아니라 서문시장 그리고 롯데백화점을 이용할 수 있고 대구예술발전소 등 쇼핑뿐 아니라 문화, 여가 활동을 모두 누리를 수 있는 원스톱의 입지환경을 가집니다. 

 

 

교육여건 또한 도보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수창초, 계성중, 성명여중, 칠성고, 사대부고 등이 위치하여 초등하교에서 고등학교까지 자녀를 도보로 안심하고 통학시킬 수 있습니다. 최근 과열되고 있는 청약시장과 집값의 상승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럼에 따라 특히 신혼부부 등 어린자녀를 분 학부모들의 중소형아파트 구하기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청약통장도 필요가 없으며 전매제한도 없기에 더더욱 실입주자 뿐 아니라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이때, 안심할 수 있는 도보통학교육권과 단지 곁에 제1/2수창공원, 달성공원, 경상감공원 등의 녹시시설이 있다라는 것은 자녀를 키우기에 적합한 장소로 거기에 합리적인 분양가까지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한 상품 입니다. 단지내에 상업시설에는 종로M스쿨 본원 직영이 개원될 예정으로 유아~중등반이 개설될 예정입니다. 아파트 및 오피스텔의 입주민 자녀는 2년간 수강료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음에 따라서 프리미엄적인 학세권을 갖추고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도원 센트럴 아파트의 면적구성 또한 선호가 높은 중형과 보다 넓은 공간을 선호하는 분들을 위한 대형면적으로 84㎡A/B/C, 99㎡, 107㎡A/B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피스텔은 단일 84㎡OA1, OA2, OA3, OB1, OB2, OB3 입니다. 모든 세대의 수납공간을 확충과 실용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이 돋보이는 특화설계가 적용됩니다.주방설계에서도 동선에 편리함을 주기위하여 ㄱ자형설계, 아일랜드 식탁으로 보다 최소화된 동선을 제공합니다. 또한 침실1, 거실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무상으로 제공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