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분양상품

울산 북구 일동미라주 내집마련 최적

 

총 3개 단지로 이루어져 1,755세대의 매머드급의 대단지 울산 북구 일동미라주 입니다. 규모는 1, 3단지는 지하2층에서 지상 24층까지 이며 2단지는 지하3층에서 지상 22층까지 입니다. 

 

 

면적구성은 1단지(59㎡/73㎡/84㎡), 2단지(59㎡/73㎡/84㎡/104㎡), 3단지(59㎡/80㎡/84㎡A,B/104㎡)로 소형에서 대형까지 다양하여 가족구성원 그리고 선호에 맞는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교통여건은 오토밸리로, 옥동과 농소를 잇는 도로의 개통, 울산과 포항을 잇는 고속도로를 이용하여 울산지역은 물론 가까운 지역으로의 이동이 빠르게 이루어집니다. 즉 쾌속교통망을 갖춘 입지 입니다.

 

 

생활인프라 시설로 대형마트인 홈플러스와 롯데마트, 코스트코를 이용할 수 있으며 북구청과 같은 관광시설, 울산공항등 쇼핑, 문화/여가, 관공서 등의 모든 생활에 필요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인접한 거리에 편백 산림욕장 등을 이용할 수 있어서 보다 여유롭고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입지이기도 합니다. 부동산규제와 최근 바이러스로 인해서 부동산시장이 주춤하고 있던 차에 가장 높은 구매력의 30~40대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어 기대가 큰 상품입니다.

 

 

30~40대는 자녀로 인해서 교통과 생활인프라는 물론 교육여건도 함께 고려하고 있습니다. 울산 북구 일동미라주는 단지에서 도보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중산초등학교, 울산외국어고등학교를 비롯한 초,중,고등학교가 위치하여 있고 매곡도서관도 위치하여 훌륭한 교육입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단지에 차가 없는 공원형아파트로 조성이 되어 아이들이 맘껏 뛰어놀고 가족단위 산책 및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세대 내에 범죄예방을 위한 셉테드 설계도 눈여겨 볼 요소인데요. 주차장과 어린이놀이터에 방범카메라 및 주차장 비상벨을 설치하여 안전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이웃간의 층간소음으로 인한 스트레스와 분쟁을 예방하기 위한 층간완충제를 30mm 추가시공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 대기시간이 적게 하기위한 120m/min 엘리베이터를 설치했습니다. 또한 실내온도를 유지하여 찬공기를 막아주는 로이(Low-E)유리를 설치하여 단열은 물론 결로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일반유리보다는 월등히 난방비의 절감효과를 볼 수 있어서 입주민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점점 스마트화 되는 시대에 발 맞추어 현관입구의 스마트원터치 스위치로 일괄소등은 물론 가스차단도 원스톱으로 가능합니다. 또한 엘리베이터도 미리 호출하여 생활함에 있어서 최상의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생활함에 있어서 주거공간 안에서의 편리함은 물론 단지구성, 교통, 인프라, 교육의 모든 조건을 갖춘 울산 북구 일동미라주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