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분양상품

속초 한라리센 오션파크 정확히 알아보기

 

오늘 소개 할 속초 한라리센 오션파크는 '생활형 숙박시설'로 분양권 전매에도 자유로우면서 실제 거주도 가능하고 임대도 가능합니다. 또한 청약통장이 필요가 없고 양도세, 보유세에 대한 규제에서 자유롭습니다.

 

 

최근 관심이 몰리고 있는 오피스텔에 비해 수익성도 좋아서 더욱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한라건설의 속초 한라리센 오션파크는 입지적으로도 조양동에 위치하여 속초해수욕장을 조망할 수 있음에 따라서 프리미엄 레지던스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464-5번지 입니다. 지하 3층에서 지상7층까지의 규모로 1차는 생활숙박시설이 336실, 근린생활시설이 14실 이며 2차는 생활숙박시설이 227실, 근린생활시설이 11실 입니다. 총 각 563실, 25실 입니다. 

 

 

주변에 해수욕장 뿐 아니라 대포항, 설악산, 영랑호 등의 바다, 산, 호수까지 갖추고 있어 연간 1,750만명이 찾고 있는 최대 관광도시인 속초에 위치함과 동시에 속초해수욕장 바로 앞의 입지는 속초시 내의 수익형부동산 상품 중에서 단연 초특급입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교통환경도 양양IC, 속초IC와 인접하여 쾌속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2025년 개통예정인 춘천-속초를 잇는 동서고속화철도는 속초에서 서울(용산)으로의 이동이 75분안에 가능해집니다. 또한 인천공항까지도 1시간 50분안에 이동이 가능해져 쾌속교통망을 갖추게 됩니다.  

 

 

속초 한라리센 오션파크에서 300m 거리에 위치한 속초고속버스터미널에서 전 노선을 탈 수 있고 버스를 타더라도 동서고속도로를 이용하여 서울까지 90분안에 이동이 가능합니다. 버스, 자차를 이용함에 있어서 이동도 불편함이 없고 앞으로 교통호재로 인해서 더욱 교통망이 확충되어질 예정입니다.

 

 

생활인프라로 대형마트인 이마트, 로데오거리, 메가박스 등을 이용할 수 있어서 쇼핑, 문화, 여가 인프라를 모두 누리게 됩니다.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갖추고 있음에 따라서 관광객이 편리하게 머무를 수 있어서 숙박 가동률에 대한 기대가 되어지고 있습니다.  

 

 

2019년에 완공된 속초항 국제여객선 터미널, 속초 국제 크루즈터미널로 최대 3,700여 명이 승선할 수 있는 11만 톤급 대형 크루즈코스타세레나호가 입항을 하게 되면서 그에 따른 관광객 수요를 흡수함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객실에서 동해와 설안산 더블조망이 가능하며 속초해수욕장 바로 앞이라서 바다조망과 산책이 가능한 입지입니다. 분양을 받고나서 위탁운영을 하게되면 수익을 창출할 수 있기 때문에 수익형 위탁운영을 생각하시는 분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또한 비수기가 되면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세컨드하우스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와 같이 유연성 있는 부동산 상품으로 부동산규제에서 벗어나 부담이 없다라는 점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상품 속초 한라리센 오션파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