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분양상품

덕수궁 디팰리스가 진짜!

 

입지적으로 옆에는 왕의 어진을 모시던 선원전과 고급주택 상림원, 뒤쪽으로는 예전 러시아공사관, 정동공원이 있고 덕수궁과 경희궁 등 궁궐을 조망할 수 있는 프리미엄적인 환경을 가지고 있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덕수궁 디팰리스 입니다. 지하7층에서 지상18층까지의 규모를 가지며 아파트 58세대, 오피스텔170실로 구성된 상품 입니다. 아파트와 오피스텔의 전용면적은 각 118㎡~234㎡/ 40㎡~128㎡ 입니다. 내부의 인테리어도 고급스러우며 호텔식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입주민들의 삶의 가치를 높여주게 됩니다. 

 

 

주거타입은 스튜디오타입, 1BED타입, 2BED타입, 3BED 타입이 있습니다. 아파트는 중대형의 주거면적구성이 제공되며 펜트하우스를 포함하여 특화된 평면을 제공하는 세대도 있습니다. 오피스텔 또한 여러타입으로 구성되어 아파트타입도 마련되어서 공간구성과 넓은 평형을 원하는 분들의 선호가 예상됩니다.

 

 

디자인은 덕수궁의 모습을 모티브로하여 화계원, 죽림원의 컨셉으로 라운지는 물론 로비에 전통적인 느낌을 가미하려는 노력이 보입니다. 조선시대의 천문, 시간을 관측할 수 있었던 관천대의 컨셉으로 자연과 전통의 조화가 보이는 공간 또한 제공합니다. 고급적인 주거상품인 만큼 그에 부합하는 희소성과 가치를 추구하려는 분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각 주거타입에 따라서 예상수요자도 나뉘어지고 있습니다. STUDIO/1BED타입은 투자를 원하는 분들이 2,3BED타입은 오피스텔에 주거하려는 분들 또는 중대형평형의 아파트를 원하는 분들이 모이고 있습니다. 

 

 

덕수궁 디팰리스는 입주민을 위한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도 제공이 됩니다. 피트니스센터, 실내수영장, 스파, 루프탑가든, 지상가든, 키즈플레이룸, 와인저장고, 전기자동차 충전소 등 건물안에서도 충분히 필요한 인프라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덕수궁 디팰리스는 생활의 편리함과 프리미엄적인 공간구성과 디자인, 호텔컨시어지 서비스(레지던스G) 뿐 아니라 입지환경도 주목을 해야하는 상품입니다. 외국계 금융기관, 대기업의 본사, 미국대사관 언론사, 관공서가 모여있어 행정업무를 보는 데에 있어 용이합니다. 

 

 

또한 쇼핑, 병원, 문화, 여가를 위한 인프라도 구축되어 있어 원스톱생활권을 누릴 수 있습니다. 교육여건도 훌륭한데요. 덕수초등학교, 창덕여중학교, 이화여고등학교, 이화여자외국어고등학교 등의 초등학교~고등학교가 모두 밀집하여 있고 명문학군을 이루고 있습니다. 

 

 

주변에 자녀의 교육, 문화/여가와 관련하여 서울역사박물관, 세종문화회관, 서울시립미술관 등도 있습니다. 덕수궁 디팰리스는 생활에 필요한 인프라 부터 교육여건, 고급스러움이 가득한 주거상품이 그동안 주거공간의 공급이 부족했던 광화문에 입성한다라는 점에서도 앞으로의 가치가 기대가 되어집니다. 

 

 

또한 최근 부동산규제로 인해서 9억원이상의 높은 가격의 아파트에 주택담보대출을 규제함에 있어서 대출문제에서 자유로울 수 있는 덕수궁디팰리스에 대한 관심이 모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오피스텔의 주거타입이 아파트형이 마련되어 있어 투자자들의 발길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외부 뿐 아니라 내부에 고급스러움을 담기 위해서 인테리어도 고급마감재를 사용하고 높은 층고를 갖추어서 개방성과 쾌적함을 가지고 있는 공간구성도 돋보입니다. 어디서도 경험하지 못한 프리미엄 서비스와 입지환경을 가진 덕수궁 디팰리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