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분양상품

평택 효성해링턴코트 정보 체크하기

 

평택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와이드형 테라스하우스인 평택 효성해링턴코트는 최대 75평까지의 실사용면적으로 누구라도 꿈꾸는 워라밸, 웰빙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라는 점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위치는 경기도 평택시 죽백동 766번지 이며 지하1층에서 지상4층까지 규모의 25개동으로 이루어진 총 447세대의 상품 입니다. 4Bay와 L/D/K 공간 강조가 돋보이는 3Bay의 구조를 갖추고 있으며 84㎡, 93㎡ 의 중소형 전용면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들어 나의 주거공간을 선택함에 있어서 중요한 요소는 크게 교통, 생활인프라, 교육여건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런점에서 평택 효성해링턴코트는 BRT 간선급행노선을 이용할 수 있고 앞으로 SRT지제역이 복합환승센터로 개발이 될 예정입니다. 

 

 

개발이 되어진다면 지제역에서 출발하여 서울 수서역까지 이동을 할 때에 20분의 소요시간만에 가능하여 직주근접의 효과를 누리는 쾌속교통망을 가지게 됩니다. 더불어 M버스를 통하여 서울로 이동을 할 수 있어서 대중교통의 이용이 편리합니다.  

 

 

앞으로 수원에서 출바라는 KTX도 2025년에 개통이 되어질 예정으로 2024년 완공이 되어질 동부고속화도로와 함께 서울 강남으로의 이동이 한결 수월해질 전망입니다. 이미 가지고 있는 교통여건도 좋지만 개발이 되어질 예정으로 지가상승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생활인프라를 이용할 때에도 평택 효성해링턴코트의 가까운 거리에 소사벌중심상업지구의 인프라도 흡수하여 롯데마트, 뉴코아아울렛, 영화관, 도서관 등의 쇼핑/문화/여가/의료/행정 등의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기남부권에서는 최초로 평택 스타필드가 그랜드오픈이 되어질 예정으로 가까운 거리에 대형쇼핑몰이 생긴다는 점에서 인프라의 확충 뿐 아니라 그에 따른 수혜도 예상이 됩니다. 더불어서 삼성전자도 이전을 할 예정으로 많은 인구의 유입이 기대되어집니다.  

 

 

생활함에 있어서 편리함도 있지만 자녀를 양육함에 있어서 교육여건도 무시할 수 없는 요건 입니다. 평택 효성해링턴코트는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어린이집, 초등학교~고등학교가 위치하여 있고 중심으로 학원가도 형성이 되어 있어서 우수한 교육여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거할 때의 편의와 앞으로의 지가상승을 위한 요건으로 교통, 인프라, 교육여건도 중요하지만 평택 효성해링턴코트는 교통과 주변상업시설등의 개발로 인해서 투자를 하였을 때의 가치상승에 대한 기대도 큰 상품이며 프리미엄적인 요소도 관심을 받고 있는 상품입니다.  

 

 

나만의 텃밭을 꾸미거나 가족들과 지인들과 파티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이 가능한 테라스는 보다 여유롭고 프리미엄적인 요소를 누리며 살아가려는 최근 트렌드에 맞춘 요소라고 볼 수 있으며 서재와 아이들만의 공간으로 꾸밀 수 있는 다락방이 있다라는 것도 눈여겨 볼 요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