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분양상품

범일역 삼정그린코아 이렇게나?

 

부산시 동구 범일동 830-62번지 예전 조방앞 일대의 상업중심지에 위치하는 범일역 삼정그린코아입니다. 위치적으로 부산진구, 남구, 동구 3개구의 생활권안에 들어가서 풍요로운 인프라를 가지게 된다라는 점에서 예비 입주민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지하3층에서 지상26층까지의 규모로 총546세대 이며 그중 공동주택은 450세대, 오피스텔은 96실 입니다. 최근 부산시 도욱에서 1인~2인가구의 증가로 인해 오피스텔에 대한 공급이 반가운 소식이 되었는데요. 

 

 

입지적으로 백화점, 대형전통시장, 웨딜홍 등 상업시설 그리고 업무시설이 모여있는 곳에 위치하여 해당직장인들의 임차수요가 확보가 쉬울 것 이라는 기대속에서 투자자들의 관심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1층과 2층에 상가가 위치하여 편의시설을 이용하기에 용이하면서 상업시설이 모여있다보니 입주민은 원스톱생활권안에서 편리한 생활이 가능합니다. 이마트, 현대백화점, CGV, 시민회관 등으로 생활에 필요한 모든 인프라를 편하게 누릴 수 있습니다. 

 

 

교통여건도 5분만 도보로 이동하면 이용할 수 있는 범일역이 위치하여 역세권의 입지를 자랑합니다. 주변 상업, 업무시설의 직장인들에게도 직주근접의 효과를 주며 교통이 편리함에 따라서 다른 지역으로의 출퇴근도 편리하여 입주민들이 모두 직주근접의 효과를 가집니다. 차를 이용해서도 범일로, 동서고가도로, 중앙대로를 이용하기에 수월한 위치로 시내 뿐 아니라 시외지역으로의 이동도 편합니다. 교통과 생활인프라는 기본적인 주거요건에 해당이 됩니다.

 

 

최근에는 교육여건과 앞으로의 가치상승도 중요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범일역 삼정그린코아는 성남초를 포함하여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거리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모두 모여 있어 최적의 학군을 가집니다. 범일역 삼정그린코아는 투자가치적으로 보았을 때에 상권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범일동에 위치한다라는 것 자체로 임대사업을 하기에 최적의 입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변으로 도,소매, 음식점, 숙박, 운수업에 종사하는 분들이 많은 만큼 그에 따라 투자수요자가 많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예정되어 있는 범일역 삼정그린코아의 주변 개발사업은 지가상승에 기여를 하겠습니다. 도시정비사업과 도시재생뉴딜사업, 미55보급창 공원화 계획 등이 잇달아 있으며 북항 재개발(상업업무시설)로 인해 임대수요에 대한 기대도 되어집니다. 

 

 

결국 투자를 한다면 시세차익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범일역 삼정그린코아는 앞서 언급한 바에 따라 안전하고 기대가 되어지는 투자상품이며 바다조망이 가능한 바다세권이라는 점에서 프리미엄 요소를 가지고 있는 상품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