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매매

[속초부동산] 하이디 울산바위를 소개합니다.

 

"속초시 노학동

하이디 울산바위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골드만78 입니다. 오늘은 속초 지역 부동산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분양이나 매매 소개는 아니며 단순히 상품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 보겠습니다.

일전에 속초 '영랑호 인트라움'을 소개하면서 언급하기도 했었는데요. 속초는 사실 부동산 불모지였었고 실수요자를 바탕으로만 시장가격이 형성이 되는 시장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어느샌가 외지인들의 수요가 급증하는 시기가 있었습니다.

 

 

바로, 2017년 동서고속도로 개통 전후로 큰 폭으로 높은 프리미엄이 형성이 되어 거래가 되었고 분양을 하는 족족 단기간에 100% 분양달성이라는 쾌거를 이루는 지역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인지 일각에서는 난개발이라고 외칠 정도로 환경단체와 각종 단체들에서 우려의 목소리를 내기도 했었습니다. 이 후  실질적으로 모든 사업계획이 취소 되는 등의 안타까운 사례도 왕왕 발생하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모든 시장의 흐름에는 바로 틈새시장이 있기 마련이죠. 오늘 언급하고 소개해드리는 부동산이 바로 그에 해당하는 멋진 상품입니다. '하이디 울산바위' 마치 스위스 알프스의 멋진 전경이 생각이 나 듯 정말 한폭의 그림과 같은 멋진 뷰를 집안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설악산 울산바위를 한눈에 평생 조망을 가져 갈 수 있는 상품으로 높은 인기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속초하면 무조건 바다 조망, 또는 동해바다를 바로 앞에 두어야만 한다(?) 라는 선입견을 와장창 깨부수어버린(?) 그런 상품 입니다. 속초에는 골프장이 참 잘 되어 있습니다. 대명리조트와 한화리조트의 대형 리조트와 골프장이 있는데요. 그 리조트들은 바다 조망권이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찾죠. 

 

 

속초는 관광산업의 도시이면서,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콘텐츠들이 즐비하여 제주도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동해 유일 관광지로 매년 1000만명 이상의 관광객들이 찾는 곳 입니다.

바다를 즐기러 가는 곳도 맞긴 하지만, 설악산과 온천을 즐기러 동해를 찾으시는 분들도 많으시다라는 이야기 입니다. 그 틈새시장을 노린 것이 바로 '속초 하이디 울산바위' 입니다.

간단한 바베큐를 즐기실수도 있고, 수영장이 있어 여름에는 단지에서 직접 아이들과 함께 수영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또한 A동에서는 울산바위를 직접 조망이 가능하니 세컨하우스로도 제격입니다.

B동은 정남향 배치로 일조권이 우수하고 여름에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이디 울산바위

설악산 울산바위

평생 조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