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광고X) 참존 마유크림 골든컴플렉스 사용후기

 (광고X) 직접 구매해서 

 사용하고 작성하는 후기 


안녕하세요? 겨울엔 보습이 참 중요합니다. 건조하게 되면 노화를 촉진한다고 하죠? 그래서 복합성 피부를 가진 필자는 겨울철 보습에 특히 신경을 쓰며 얼굴이 건조해지지 않게 저에게 맞는 최적의 화장품을 찾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했던 것 같습니다. 

본 제품을 소개하기에 앞서 어떻게 처음 알게 되었고, 어떻게 사용을 하게 되었는지 부터 차근차근 한번 실제 구매하여 사용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보습에 좋다. 뭐 어떻게 하는 제품들은 온라인상에서도 참 많은 제품들이 떠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작 본인에게 맞지 않는 제품이라면 비싼 돈 주고 기분이 썩 좋지는 않습니다. 

오늘 제품 리뷰 주제로 선택한 제품은 "참존 마유크림 골든컴플렉스" 입니다. 아래의 사진에서도 볼 수 있다 시피,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을 가지고 있다라고 이야기 하는데요.

제가 이 제품을 사용하는데 가장 큰 이유는 겨울철 확실한 보습력과 좋은 향기를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처남이 군대에 있을 때, PX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며 구입해온 제품은 막상 사용해보니 본인에게 맞지 않는다며 제가 직접 사용해보게 된 계기가 이 제품을 처음으로 알게 된 계기였습니다.

여름에는 사용하기가 적합하지 않지만 찬바람이 불기시작하는 때부터 직접적으로 건조함이 느껴지기기에 이 제품처럼 좋다라고 느껴지는 제품도 없는거 같습니다.

원래 인터넷 최저가로도 상당히 높은 가격 때문에, 고민을 많이 하던 찰나. 참존 이외에도 타 제조사의 카피 제품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에도 역시 참존 마유크림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개당 만원 정도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기 때문인데요.

처음에는 원래 그렇게 저렴한 가격이 아닌데(?) 라는 생각에 망설이게 되었지만 속는 셈 치고 구매를 해보자 라는 생각에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구매처는 쿠팡이고, 오늘 기준으로 서치를 하시면 만원대의 가격에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는 아니기에 자세한 URL은 남기지 않겠습니다!) 

원래 필자가 본 제품의 작년기준 알고 있는 가격은 인터넷 기준으로 천차만별이지만 10만원대 전후로 기억하고 있었습니다.

일본과 해외에서는 이미 말에서 추출한 마유크림이 보편화 되어 보습을 위해서 겨울철에 많이 사용한다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이 사실을 관심이 크게 없었던터라 잘 모르고 처가 식구를 통해서 처음 알게 되었다는 사실 ㅠㅠ 

기존의 제품보다 제조사에 의하면 리뉴얼되었다라고 말을 하지만 어떤부분에서 어떻게 변화를 가져왔는지는 사실 파악은 어려우나 외부 케이스가 찐 주황에서 아이보리로 바꼈다라는 사실은 분명하게 시각적으로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케이스 포장도 짱짱하고 단단하게 포장이 되어 있어서 대접 받는(?) 그런 느낌이랄까요? 언박싱할 때의 느낌이 아주 아주 좋습니다! 

뚜껑자체도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우측 상단에 골든씰이라고 장점을 땋! 강조해 놓았네요. 지성이신분들에게는 아마 맞지 않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되어집니다.

제형은 약간 꾸덕꾸덕한 느낌이랄까요? 바르고 나서 유분감이 없어서 참 좋았던 것 같고, 발릴성도 좋고, 무엇보다도 향이 굉장히 마음에 드는 산뜻한 과일향 느낌이 납니다. 

저의 경우에는 보통 1개에 1달 반에서 두달정도 사용을 하는 것 같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세안하고 샤워하고 샤용을 하니 그 정도면 저렴한 가격에 아주 잘 산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은은하게 펄느낌으로 포함되어 있는 금가루(?)가 보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하기도 합니다. 


가격 : 지금은 싸게 살 수 있음. 

 (개당 만원대) 

 발림성 : 아주 좋음. 

 유분감 : 없음. 

 기타 : 하루종일 건조함을 느낄 수 없음. 

 경쟁 상품 대비 향이 좋고 저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