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

양양 오색탄산온천 후기

 

안녕하세요. 골드만 78 입니다.
오늘은 양양에 오색 탄산온천방문
후기를 작성해 보고자 합니다.

온천여행하면 기본적으로 일본의
료칸을 많이들 생각하실텐데요.
시국이 시국인 만큼 일본여행의
관광도 많이 줄었을거고요.

많은 사람들이 한국에 이런곳이
있었어?? 라고 생각할만한 
곳입니다. 경험해보지 못한 분이
라면 해외가 아니라도 국내에
이렇게나 좋은 곳이 있었다라는
사실을 알게 되실 겁니다~

 

 

양양의 오색 탄산온천은 시내
에서도 제법 떨어져 있는 곳입니다.
저는 속초에 거주할 당시 경험을
한번 해보기 위해서 방문 했던 곳
이며 인근 거주하시는 분들께서는
거리상 양양 오색탄산온천보다는

속초의 척산온천을 주로 이용한다
고 합니다. 저는 외지인이였기에
한번쯤은 경험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 다녀오게되었습니다!

 

 

아마 제가 알기로는 이런 곳이
과연 우리나라에 또 있나 생각이
들 정도로 신비한 곳이었던 것 
같아요.

아마 나이가 너무 어리거나 젊은
분이라면 그의 좋은 느낌을 잘
받아드리기 힘들 수도 있겠어요.

왜냐하면 요즘 우리나라 대중탕
문화가 많이 줄어들고 있고
위생 등 여러가지 이유로 개인
문화로 변화하고 있기 때문이라
고 생각을 해보는데요.

 

 

온천의 효능과 효과는 운동선수와
연령대가 높으신 분들은 잘 알고
계실겁니다.

독일 스포츠 분야 대부인 XXXX
정형외과 의사는 자신에게 찾아오는
환자들에게 온천 처방을 함께
내리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온천만으로도 테라피 효과가 있고
어디에? 관절 마디에. 

그래서 허리 수술환자 평소 허리가
좋지 못하는 분들이 한달씩 
장기요양 목적차 방문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사람이 없을 때
가서 이용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겨울철에는 노천 탄산온천을 즐길 수
없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셔서 방문
하시길 바랄게요.

내부는 엄청 넓습니다. 정말 넓어요.
그런 단점으로는 시설들이 대부분
오래되었고 낙후 되었다 라는 점
이예요.

 

 

물 성분 자체가 국내에서 찾아볼 수
없는 물 성분이라 씻거나 탕에 들어
가면 물 냄새가 쇠 냄새라고 하면
좋을까요?

그런 비슷한 냄새가 많이 나는데요.
그게 유황냄새라고 했던가?
오래 되어서 기억은 정확히 나진
않지만 그랬었던 것 같습니다.

건강에 아주 좋은 물이라고.

 

 

기회가 되면 다시 한번 또 
방문해 보고 싶은 곳입니다.
속초와 양양 고성 권역에는
즐길거리 먹거리가 참 많아서
좋아요! 특히 겨울엔 온천~

가격도 저렴하고 온김에 설악산
도 오랜만에 한번 오르고요.
참 좋죠. 

오늘은 양양오색탄산온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고
다음번에는 더욱 즐겁고 
유쾌하고 신나는 콘텐츠를
갖고 이야기 나눠 보도록 
할게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S.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아직까지는 날씨가 춥습니다.

감기 조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