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

속초 방자고기, 현지인들만 간다는 소고기 전문점!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골드만78 입니다. 평온한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ㅎㅎ 2월도 
왜이렇게 시간이 빨리 흐르는지
매순간 순간 최선을 다한다고 
다하겠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가는 시간 앞에선 '나약한 한명의
사람에 불과하구나'를 많이 느끼고
살아가는 요즘입니다^^; 

 

 

저는 최근 하루하루 바쁜 일상에 
정신 없는 하루를 보내고 있는데요.
구독자, 여러분들께서는 어떤 일상을
보내고 계신가요? 알차고 행복한
시간들로 일상을 채우고 계시겠죠?^^
오늘 포스팅 주제는 강원도 속초시
에서 현지인들 위주로 간다는 한 식당
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지난 세월, 속초에서의 2년 동안 거주
하면서 여러모로 다방면에서 속초 
현재 원주민들께 많은 도움을 받았었
습니다.

 

 

현지인들은 외지인들에게 널리 알려
져 있는 유명 식당보다는 바가지 없고
가성비 좋은 맛집들을 많이 알고 계셨
습니다. 이 식당은 뭐가 좋고, 이 식당
은 외지인 위주의 식당이고 등등의 
정보들을 말이예요 ^^ 
오늘은 그 중에서도 현지인들에게 아주
아주 유명한 소고기 전문 식당입니다!
맛에 반하고, 퀄리티에 반하고, 가격에
반하는 총 3번 정도 놀라는 식당입니다.

 

 

혹시라도 오해를 불러일으킬까봐 미리
말씀드리지만 2년여 동안 약 10번 정도
방문했으며, 모두 개인 사비와 회식 때
가본 경험을 토대로 작성하는 포스팅
이며 이와 관련해 어떠한 댓가도 받지
않았음을 밝힙니다!

 

 

이 식당은 정말 맛있어 라고 이야기 
할 수 있는 식당은 여러가지 조건이
부합이 되어야 할 겁니다. 다들 보통은
그렇게 생각하실테고 저 역시도, 
구독자 여러분들과 같은 생각 입니다.
제가 아낌없이 칭찬하는 식당은
바로바로 속초 소고기 전문점 
'방자고기' 입니다. 방자고기의 특징은
정말 정말 퀄리티 높은 소고기를 맛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부담없는(?) 가격으로 소고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 서울 및 수도권
에 비해면 상당히 저렴한 수준이라 할
수 있어요~ 소고기집이만 저녁시간 때
는 재수없으면~ 줄을 좀 서야하는 시간
도 종종 발생합니다. 최근엔 가 본 적이
없지만 아주 인상 깊은 식당입니다.
워낙에 장사가 잘 되는집이여서 
좀 더 넓고 좋은시설로 가게가 
이전되었다고 들었는데요.
이전되었다는 말인즉슨, 영업이 제법
괜찮았다. 손님들이 꾸준히 찾는 식당
이다. 라고 평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방자고기의 겨울철 별미는 사골국수(?)
였나? 이름이 정확하게 기억은 안나
는데요. 겨울철에만 특별하게 파는 
국수가 있는데 정말로 맛이 일품이예요.
어디가서 맛볼 수 없는 그런 맛입니다.
그리고 보통 파김치 좋아하는 분들은
많이 없으실거예요. 저 역시도 30대가
지나서 먹기 시작했던 음식 중에 하나
인데요. 정말 대박입니다. 파김치도 
그날그날 재료 상황에 따라서 조기에
소진되면 맛보지 못합니다!

 

 

그만큼 퀄리티 높고 좋은 식당이예요~
세상에 저는 태어나 대한민국에서
소고기집에서 웨이팅 줄이 있다는건
처음 봤습니다. 그리고 이 식당이 
좋은 것 중에 하나는 소고기 원산지는
제가 기억하기로는 강원도 횡성으로
알고 있어요. (얼핏 건너건너 들은
이야기로 정확하지 않을 수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살살 녹는 아주 훌륭한
맛의 고기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속초여행을 가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주로 꽃등심을
먹습니다~ 취향에 따라 드셔보세요!

PS. 신선한 육회는 보통 서비스로 무료로

한접시 제공해 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