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분양상품

청라 푸르지오시티 알아보자!

 

서울과 가장 맞닿은 입지와 기본적인 생활인프라를 모두 충족하고 있는 청라 푸르지오시티는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 4-20번지에 위치합니다. 근린생활시설을 지상 1~2층으로 가지고 있는 지하6층에서 지상34층의 규모를 가지는 오피스텔이며 총1,630실이 조성됩니다. 

 

 

전용면적은 20㎡~63㎡ 입니다. 최근들어 1인 또는 2인의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서 1인, 2인 등의 세대규모에 맞추어 선택을 할 수 있도록 1룸은 물론 1.5룸,2룸까지 구성이 됩니다. 커뮤니티시설 또한 피트니스센터, 실내스크린골프장, 공유오피스, 라운지 등의 멀티 스페이스 공간이 조성이 됩니다. 

 

 

교통 뿐 아니라 원스톱생활권을 원하는 세대도 늘어나고 있음에 따라서 단지에 조성된 상업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또한 3분만 걸어가도 스타필드가 조성될 예정으로 앞으로 편하게 이용함에 따라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가짐에 따라 관심이 뜨겁습니다. 

 

 

교통적으로도 공항철도가 운행되고 있는 청라국제도시역이 인접한 거리에 위치하여 있으며 앞으로 7호선의 연장사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9호선 직결운행으로 지하철 교통망이 더욱 편리해질 예정입니다. 

 

 

차로 이동을 하더라도 북청라IC가 가까워 제2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함에 수월합니다. 지하철을 이용함에 있어서 역세권의 입지이고 앞으로 지하철연장사업등으로 서울, 주변수도권지역과의 거리가 더욱 가까워져 직주근접의 효과를 누립니다. 

 

 

입지적으로 주변의 개발사업으로 인한 호재도 눈여겨 볼 만 합니다. 청라국제도시의 친환경복합단지 안의 사업시설 용지에 위치하여 있으며 하나금융타운, 스타필드청라, 의료복합타운의 잇따른 개발로 인해서 이에 종사하는 분들의 관심이 높습니다. 

 

 

그에 따라서 청라 푸르지오시티의 임차수요에 대한 전망을 기대하는 분들의 관심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정부규제로 인해서 자유로울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이 오피스텔임에 따라 역세권, 원스톱생활권을 가지면서 전매제한도 없는 청라 푸르지오시티는 앞으로 개발호재가 예상이 되어 기대가 큰 상품입니다. 

 

 

뿐만 아니라 인천광역시의 도시 전략에 대한 핵심을 보면 영종, 송도, 청라 세곳을 중심으로 한 개발사업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청라국제도시는 앞으로 아시아를 넘어서 오세아니아, 유럽, 아메리카 등의 세계로 뻣어가는 국제금융레저도시로의 개발에 시작단계에 있습니다. 

 

 

청라 푸르지오시티는 앞으로 개발이 계속 됨에 따라 교통 뿐 아니라 생활에 필요한 여건등이 더욱 좋아지겠습니다. 쾌적한 환경도 가질 수 있는 청라 중앙 호수공원, 연희공원, 베어즈베스트 청라CC 등도 가까워서 녹지와 가까이 한 입지 이기도 합니다. 

 

 

이미 하남과 고양에서 스타필드의 효과는 확인이 되었고 부동산시장에서 큰 호재라는 것이 증명되었습니다. 청라 푸르지오시티 또한 스타필드의 수혜가 예상이 되어짐에 따라서 지금 최적의 타이밍을 잡으려는 분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