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IP

[생신기념 이벤트] 돈이 나오는 반전 돈케이크 (feat. 부모님 굉장히 기분 좋아하심)


 출처 - 숨블리에 네이버 블로그 


"(광고X, 직접구매O) 

 생신기념 특별이벤트! 

 너무 기분좋아하는 부모님! 

 뿌듯한 자녀들


안녕하세요? 골드만78 입니다. 부동산 정보를 주로 소개하지만, 오늘은 자식으로서 부모님께 특별히 준비한 이벤트 소개 한번 해볼까 합니다. 생신에 뻔한 용돈과 케이크로 생신축하노래를 부르며 식사하고 마무리를 하는 것 보다, 기억에도 남고 받는 부모님도 기분 좋고, 주는 자식들도 뿌듯한 반전 돈케이크 한번 시도해 보시는건 어떠실까요?

주변 지인께서 부모님 생신 때 일반케이크가 아닌 당기면 돈이 술술술 나오는 케이크 이벤트를 해드렸더니 정말 기분 좋아하셨더는 이야길 듣고 고향 근처에 비슷한 매장이 있는지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가까운 곳에 한 곳을 찾았습니다!

보통 이런 이벤트성 케이크는 수제로 하나하나 세심하게 작업을 해야 하는거라 최소 2-3일 전에 여유 있게 주문을 하는게 좋다는 상담을 받고 미리 주문을 해두었습니다.

케이크 타입은 취향에 맞게 마카롱 수제케이크를 선택할 수도 있고, 일반 케이크 또는 떡케이크로 선택을 하실 수 있고 크기나 옵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는 듯 합니다. 

제가 선택한 마카롱케이크는 중간사이즈(2호) 가격은 45,000원이었고, 옵션은 선택하지 않았고 무료로 제공 되는 토퍼문구만 선택할 수 있는지 여쭙고 가능하다해서 토퍼만 선택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옵션 선택을 하면 더욱 더 좋겠지만, 옵션을 하지 않아도 충분히 고급스럽고 예쁜 마카롱 케이크였습니다.

https://serviceapi.nmv.naver.com/flash/convertIframeTag.nhn?vid=E752A40B2207A13CC0CDF42D049E2403C119&outKey=V125c44b0dbd963f0eaa5b763db3db45996443dfb68ce3c1a9f5db763db3db4599644&width=544&height=306

 

청주 마카롱 반전케이크 / 청주 반전 마카롱케이크 주문예약 안내

 

serviceapi.nmv.naver.com

▲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돈을 뽑는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마카롱도 수제마카롱이여서 그런지 고급스러우며 먹기 아까울 정도로 예쁜자태를 가졌습니다. 또 이 업체의 마카롱케이크가 좋았던건 기성 마카롱처럼 너무 달지도 않아서 더더욱 좋았던 것 같습니다.

마카롱은 그날그날 재고 현황에 따라서 약간씩 달라 질 수 있다고 하니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작년 아버지 생신이 칠순이셨는데, 본인께서 완강히(?) 다른 행사 같은건 거부하셔서 가족들끼리만 소박하게 진행한게 아쉬워서 소박하게나마 기억에 남고 기분 좋을만한 이벤트를 진행해보았는데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이벤트였던 것 같습니다. 

업체명은 청주시 우암동에 위치한 숨블리에라는 업체이고, 협찬이나 무료로 받고 작성하는 포스팅이 아님을 다시 한번 밝힙니다.

기분 좋은 이벤트 부모님을 위해서 한번 시도해 보시는 거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