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

속초 중앙시장 여행 안가보신분?!

 속초중앙시장 

 강원도 속초시 중앙로 147번길 12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요번주는 강원도권 여행에 꼭 한번 가보셨음 하는 장소들을 그리고 추천장소들을 위주로 포스팅을 올리고 있는데요! 저는 2년여의 시간동안 속초에서 비즈니스차 실제 거주를 했었었구요. 가보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안가보신분들이 계시다면 꼭 한번 쯤은 가보시길 추천드리고 싶어 오늘은 속초 중앙시장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드릴까해요.

 

 

속초하면 많이 알고 계시는 명소들이 있죠. 설악산도 있고, 대포항도 있습니다! 아마 개인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텐데요. 저는 속초 중앙시장을 꼭 한번은 가보시라 추천드리고 싶어요. 중앙시장은 정말 많고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명소 중에 하나인데요. 일단 볼거리 먹거리가 풍부해서 가장 좋은 거 같아요.

 

 

다만 불편한게 있다면 워낙 주말에 찾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주차가 정말 정말 불편하다는거! 그거 하나 빼곤 대체적으로 훌륭합니다. 속초 중앙시장에는 정말 다양한 먹거리들이 파는데요. 저는 가면 꼭 먹는 몇가지들이 있어요! 아차 중앙시장 안에는 만석 닭강정도 있으니 간김에 꼭 구매해서 맛보시기를 추천드릴께요. 

 

 

엄청 맛있으니 꼭 드세요! 이런 말은 하지 않을게요. 마찬가지로 호불호가 갈리는 치킨이여서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편이라서 지인들께는 추천을 드리는 편입니다. 즉석 튀김과 핫도그 그리고 꼬마김밥을 꼭 사먹는데요. 진짜 맛있어요 ㅋ 

 

 

그리고 중앙시장에 가면 꼭 사야 할 것이 있는데요. 위에서 말씀드린것과 같이 만석닭강정은 꼭 사야하구요. 곱창김도 팔아요ㅋ 지난번에 포스팅 한번해드렸었죠? 그리고 마른오징어를 꼭 사옵니다. 안사오면 굉장히 허전하더라구요! 그리고 속초 IC를 진입하기전엔 봉브레드를~ 꼭 사고요 ㅎㅎ 

 

 

엄청 맛있으니 꼭 드세요! 이런 말은 하지 않을게요. 마찬가지로 호불호가 갈리는 치킨이여서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편이라서 지인들께는 추천을 드리는 편입니다. 즉석 튀김과 핫도그 그리고 꼬마김밥을 꼭 사먹는데요. 진짜 맛있어요 ㅋ 

 

 

PS. 가보신분들도 계시겠지만, 동해얀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꼭 꼭 속초 중앙시장은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