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분양상품

여의도 힐스테이트 아직도?!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4-5번지 동여의도 금융업무지구가 모여있는 중심에 여의도 힐스테이트가 있습니다. 지하6층에서 17층까지의 1개동으로 오피스텔 210실을 제공합니다. 전용면적은 25㎡~77㎡ 이며 원룸에서 쓰리룸까지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게 합니다. 부동산 규제에서 자유롭다보니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오피스텔은 무엇보다 배후수요를 얼마나 가지고있는 지를 살펴보아야 합니다. 그런 점에서 여의도 힐스테이트는 30만명의 배후수요를 가지고 있는 상품 이라는 점에서 집중이 되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주변으로 은행, 증권, 금융, 보험, 방송과 관련하여서 여러 시설들이 모여있습니다. 일명 대한민국의 맨해튼이라고 불리우는 여의도의 중심에 들어섬에 따라서 관련종사자들을 모두 배후수요로 품고 있습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생활인프라도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습니다. 최대규모의 복합시설인 파크원, IFC몰, 서울 최대규모의 현대백화점이 입점할 예정이며 이마트 등의 대형마트가 인접하여 있어 쇼핑, 문화, 여가, 의료, 행정, 금융 등 인프라를 이용함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이러한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눈여겨보는 분들은 교통이 편리하다른 것에서 직주근접의 효과도 누리게 됩니다.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거리에 5호선, 9호선을 이용할 수 있는 여의도역, 9호선을 이용할 수 있는 샛강역이 위치하여 있습니다. 또한 앞으로 신안산선이 2024년에 개통을 예정하고 있고 GTX-B노선을 이용할 수 있는 여의도역도 신설예정으로 앞으로 더욱 발전된 쾌속광역교통망을 갖게 됩니다. 그로 인해 주변 업무지구의 종사자 뿐 아니라 서울외곽, 경기수도권지역의 종사자들 모두 직주근접의 편의를 가지게 됩니다.  

 

 

교통의 개발로 인한 호재도 있지만 MBC부지의 복합개발을 통해서 개발청사진이 이루어진다라는 기대감은 앞으로의 지가상승을 자연스럽게 기대해 볼 수 있는 부분 입니다. 살펴본 바와 같이 교통, 생활인프라가 갖추어져 있고 직주근접의 효과를 보기 위한 배후수요가 탄탄하게 이루어져 있는 상품인 여의도 힐스테이트 입니다. 생활을 하는 주거공간도 살펴보겠습니다. 아파텔이라고도 불리는 아파트형 설계를 선호하는 분들이 많아짐에 따라서 힐스테이트의 편리하고 고품격의 공간설계를 보여주는 여의도 힐스테이트는 스마트홈시스템과 보안, 편의시스템의 강화가 돋보입니다.

 

 

그동안 노후화가 되었던 아파트가 모여있던 곳에 신규 공급으로 다양한 평면구성과 공간설계도 가능한 오피스텔인 여의도 힐스테이트는 주거를 함에 있어서 따져보아야할 모든 요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불어서 살펴볼 여건은 숲세권, 파크세권 인데요. 인접한 거리에 여의도공원, 샛강생태공원, 한강시민공원이 위치하여 여유롭고 쾌적한 녹지환경을 여가의 공간으로 갖는다라는 데에 있어서 큰 의미를 두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