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기타 (정보)

(주) 샘코건설에 대해 아시나요?

 

안녕하세요? 부동산분야 전문 블로거 골드만78입니다. 어제부터 좀(?) 심한 미세먼지가 이어지는 날이네요. 언제부터 인가 이 미세먼지 이슈가 지속화되는데, 정말 굉장히 불쾌한 스트레스입니다.

'미세먼지'라는 건 소리없는 공포이기도 하잖아요. 과연 우리에게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모르니 더더욱 말입니다. 그래서 인지 공기청정기 가전분야도 점점 더 상승하는 인기곡선을 그리고 있는 듯 합니다. 그렇듯 시대에 이슈에 대한 시장이 점점 활성화 되어 가고 있는 부문들이 속속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애플의 아이폰이 그랬듯 단순히 기능적인 측면을 떠나, 아름다움을 가진 제품들 그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들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주제는 바로 건축부문의 아름다움을 특화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건설사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자,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건설사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일전에 '(주) 포스홈 종합건설'에 언급을 한 적이 있는데요. 오늘도 하나의 건설사에 대한 이야기를 해 보겠습니다.

 

샘코건설에 대해 들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샘코건설은 샘성생명 출자100%, 동방빌딩관리(주)로 시작해 현재까지 이어져 오는 우리나라 산업디자인 건설부문의 강자 회사입니다. 필자가 개인적으로 샘코건설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이렇게 정의 내릴 수 있을 겁니다. 대한민국에서 내관 외관을 가장 예쁘게 디자인 하는 건설사?! 회사?!

앞  단락에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저는 2009년 아이폰이 스마트폰 시장을 개척하면서, 아이폰이 전 세계에서 높은 판매량을 보이면서 애플사의 제품이 전세계 모바일 가전 사업을 리딩(Leading) 할 수 있는지? 그 이유에는 바로 아름다움 편리함에 있다라고 생각합니다. 

가전만 예뻐야 하느냐? 의류만 예뻐야 하느냐? 라고 한다면, 저는 단연코 NO!! 집도 내관도 외관도 예뻐야 한다라고 생각 합니다. 그래야만 높은 인기를 브랜드 가치를 제고할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사람들은 이제는 단순히 제품을 소비한다기 보다는 그 브랜드, 그 브랜드가 가진 고유의 특성 즉, 아이덴티티(Identity)를 굉장히 중요시 여깁니다. 기업의 사업적 가치와도 일맥상통 하는 부분이라 생각을 하는데요. 그 말은 애플이 왜 스마트폰 시장을 독식하다 시피 했느냐. (과거, 현재는 삼성이 앞서기도 하고 하니까요.)

 

제가 생각하는샘코건설은 공간혁신 (Space Innovation)의 절.대.강.자.로 유수의 1군 건설사들과 견주어도 절대 뒤지지 않는? 오히려 더 앞선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그런 회사라 생각 합니다. 신축 리모델링 부문, 복합문화공간, 상업공간, 주거공간, 사무공간, 금융공간, 의료공간, 교육 및 연수공간 등 샘코건설 만의 특화된 장점으로 고객들의 높은 수준의 니즈를 만족 시키는 기업입니다.

 

"최고의 기업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샘코 건설의 슬로건입니다. 신용평가등급도 A등급의 높은 수준의 신용등급을 가지고 있으며, 샘코건설은 국내 유슈의 파트너회사들과 함께 일하는 신뢰가는 건설사임을 알리고자 이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작지만 강한기업 샘코건설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