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분양상품

힐스에비뉴 삼송역 스칸센 상업시설(상가),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몰을 소개 합니다.

안녕하세요? 부동산 전문 블로거 골드만78입니다. 부동산 분양정보 이야기를 하는 건 다소 오랜만인 듯 합니다. 정보성 포스팅과 일부 제품리뷰 포스팅을 올렸었는데요. 오늘 준비한 포스팅 주제는 고양시 삼송지구에 공급되는 스칸센 상업시설(상가)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투자에 관심 있으셨거나 안전한 투자를 원하시는 분이라시면 눈여겨 볼 필요가 있으실 거라 판단됩니다.

자,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 내용을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

2019년 상반기와 여름에 가장 인기가 많았던 부동산 중에 하나 입니다. 바로, 고양시에 위치한 삼송지구 서울 은평 뉴타운과 바로 옆에 위치한 삼송지구이지만 서울 은평 반경내 인, 본 상품은 임대케어 서비스와 북유럽 라이프스타일을 콘텐츠로 담아 입주 후엔 명소 중에 명소가 될 거라 생각 합니다. 

대한민국이지만 북유럽인지 혼동을 줄 정도로 완벽한 북유럽풍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담은 힐스에비뉴 삼송역 스칸센 입니다.


 "힐스에비뉴  

 삼송역 스칸센  
 
 상업시설 (상가)" 



대한민국 최초 북유럽

오로라를 스칸센에서 누려라!


본 사업은 거의 상업시설에 국내 최초로 시범 적용되는 것들이 많습니다. 이를테면 북유럽과 캐나다 등 추운기후의 날씨에서만 볼 수 있는 자연의 기이한 현상 바로 오로라를 여행을 가지 않아도 실제로 삼송역 스칸센에서 관람할 수 있습니다.

상업시설 내에서 먹고 즐기고 마시고 쇼핑하며 다양한 문화를 즐기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상업시설은 대한민국 유일무이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께 높은 관심이 있었던 거 아닐까 생각합니다.

부동산 시장경기가 좋지 못할 수록 역세권 부동산에 투자하라는 말을 많이들 합니다. 바로 삼송역 스칸센을 두고 하는 말들이겠죠? 왜냐하면 교통이 좋다라는건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는 이야기가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역세권 몰세권 슬세권 등 하는 부동산 신조어가 나오는 것도 바로 이러한 이유 때문입니다. 

부동산 시장에서 꺾이지 않는 가격은 바로 역세권 부동산입니다. 삼송역 스칸센이 바로 그 항목에 모두 충족하는 유일무이 상품입니다! 

힐스에비뉴 삼송역 스칸센 상업시설은 공실의 염려를 잠재우기 위해 많은 아이디어 회의를 진행하였다고 합니다. 그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에서 바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상가 투자의 핵심은 임차 브랜드 입니다. 내 상가에 어떤 브랜드가 입점하는지? 장기적으로 가는지? 아닌지?

그래야만 안정적인 월세소득 + 프리미엄 (시세차익)을 품고 갈 수 있기 때문인데요. 내가 분양받은 상가에 누구나 알만한 프랜차이즈가 입점한다는 사실만으로도 굉장히 벅차고 희망이 가득한 이야기 입니다. 

자, 바로 스칸센만의 특장점에 대해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칸센은, 임대케어서비스를 제공하여 임대인과 임차인 서로가 WIN-WIN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수분양자의 리스크를 제로(0)에 가깝도록 만들었습니다.

또한 전문 운영사의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라 내 상가에 어떤 브랜드가 들어오는지? 향후 세법적 문제와 매매시 문제까지 논스톱으로 믿고 맡기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삼송지구내에서는 애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전무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바로 삼송역 스칸센에서는 애견과 함께 즐길거리와 함께 케어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쇼핑하시는데 주차에 대한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서 발렛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거기에 스칸센만의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므로써 상가 활성화를 통한 임대인과 임차인 모두를 웃게 만들고 회사까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시스템을 상가 최초로 도입하였습니다.

상가라고 해서 그냥 월세만 받고 끝낸다?! 안됩니다. 임차인들에게도 안정적으로 매출이 되며 관리가 꾸준하게 되는 그런 곳이어야 말로 서로가 웃을 수 있는 동반성장 할 수 있는 그러한 시스템을 구축해야 임대인에게는 안정적인 월세가 임차인에게는 꾸준한 매출이 보장되는 것이라 생각 합니다.

또한 역세권 + 대한민국 1군 건설사 현대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을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고객들이 꾸준히 찾고 스칸센 상업시설 내에서 소비하고 즐기고 하나의 문화가 되는 365 페스티벌을 준비해 머무는 상권, 하나의 관광 명소가 될 수 있게끔 만드는 콘텐츠로 각각 계절과 월별 특성을 살려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미 삼송역 스칸센은 다양한 프랜차이즈 업종들이 입점의향서를 제출한 상태로, 추가 협의를 진행하고자 하는 업체들까지도 다양하게 입점의향서가 제출된 상황입니다.

그만큼 가치가 전도유망한 상권으로 평가받는 이유라 할 수 있겠죠?

지금까지 힐스에비뉴 삼송역 스칸센에 대한 분양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