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분양상품

[분양] 서래마을 호텔식 타운하우스 '서래아코빌리지(서래ACO)'

 서래아코빌리지 (서래ACO) 

 24명의 VIP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1-1번지 

 호텔식 타운하우스 방식으로 

(서래 ACO는 타운하우스와

호텔식 서비스를 결합한 

 단 24세대만 공급합니다.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일대 '서래마을'은 대한민국 부촌 중에 한 곳입니다. 최근에 주거환경의 트렌드가 급격하게 변화를 하고 있습니다. 주택을 투기나 거주 목적으로 보유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슈퍼하이리치 고객들 중에서는 라이프스타일 자체가 일반적인 대중과는 다른분들이 많아서 인지 주거와 호텔서비스를 동시에 누리는 주거상품들에 주목을 하고 계십니다.

바로, 서래 아코빌리지 서래ACO는 그러한 고객들의 니즈를 완벽하게 맞춘 상품이라 할 수 있겠으며, 대한민국 주거환경의 패러다임의 전환을 가져올거라 확신 합니다.

앞으로 고급 주택들은 대부분 이러한 서비스 결합 형태로 전환될 거라 확신하며 시장 상황이 그렇게 변화할 거라 보입니다. (강남 3구와 부촌마을에서는 더더욱 가속화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서래마을을 둘러보면 참 예쁘다고 생각이 드는 건축물들이 유독 많습니다. 그 이유는 과거 서래마을의 탄생 배경에 있는데요. 과거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하던 '프랑스 대사관학교'가 서초구 방배동 '서래마을'로 이전하면서 다수의 프랑스인들이 거주하고 있어 서울 내의 유럽이라 불리게 되었으며 이렇게 유럽의 감성을 보유한 서래마을은 한적함과 여유로움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선호되는 주거지로 꼽히고 있습니다.

서래마을 최초로 선보이는 타운하우스와 호텔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일무이 럭셔리 하우스 입니다.

건축의 아버지 가우디의 나라 스페인의 감성을 흠씬 담은 '서래아코빌리지' 입니다.

 *서래 ACO (서래아코)만의 특장점

 호텔수준의 청소서비스 

 정리, 세탁 서비스 (하우스키핑) 

 개인우편 및 택배 전달 서비스 

 24시간 자체 경비 서비스 

 발렛파킹 서비스 

 공항의전 서비스 

또한, 서래아코만의 특별한 품격있는 프로 골프선수와 함께 연 3회 필드 라운딩을 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집니다.

이 모든 걸 서래아코빌리지에서만 누릴 수 있다는 점을 강조 드립니다.

품격과 여유과 공존하는 서래ACO.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내 집을

마음대로 편리하게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서래아코빌리지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Google, Naver, Daum 등 다수 Portal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