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분양상품

[분양] 서울시 동작구 사당동 더원캐슬 소형아파트 회사보유분 마지막 기회

"사당 더원캐슬 소형아파트 (54세대, 2/4호선 더블역세권)

사당 더원캐슬 소형아파트 조감도


"사당 더원캐슬 

사당역 7번 출구

낙성대 방향 

도보 7분 거리"


안녕하세요? 부동산 전문 블로거 골드만78 입니다.

2019년 봄, 서울에서 가장 인기가 높았던 소형 아파트 구조 상품이며 단기간에 최종 분양 완료라는 목표를 거두었지만 잔여 극소량 회사보유분 물량이 풀려 마지막 기회일 듯 싶습니다. 앞으로는 우리나라도 인구구조와 가족구조가 많은 변화의 바람이 불고 개편이 되어서 대형평형대 보다는 소형 평형대의 주택이 더욱 더 희소가치가 높아질 것이라 생각이 되며 높은시세차익까지 함께 누릴 수 있는 그런 매력포인트가 넘치는 부동산 상품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공개공지 공원으로 조성, 쾌적한 생활환경 극대화 
루프탑 공원, 벤치 테이블 

사당 더원캐슬 소형아파트는 모든 주차대수가 자주식 주차대수를 적용하여 생활의 편리를 더하였으며, 사업지 바로 앞 예술인마을 버스정류장이 10초 내외의 거리에 있어 편리한 교통을 자랑합니다.


예술인 마을

버스정류장 10초 거리!


사당 더원캐슬은 지하1층에서 지상 10층 규모로 총 54실을 공급하며, 소형아파트 기본구조를 갖고 있어 투자자 및 실수요자에게 인기가 높았던 상품입니다.

또한 지상 1층에는 공개공지와 루프탑에는 공원까지 설계에 반영되어 삶의 질을 더욱 높혔습니다.

서울시 동작구 사당동에도 새로운 바람이 일기 시작했습니다. 과거 아파트시세가 저렴한 편에 속했는데 현재는 17년도 8.2 부동산 대책 이후에도 분양가대비 2배에 달하는 가격이 상승할 정도로 높은 지가 상승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당동을 더 높은 가격형성에 안착하게 만든 계기는 서리풀터널 개통과 더불어 사당역 복합환승센터를 민간사업에서 공공사업으로 전환 발표 이후 더욱 더 고공행진을 하고 있습니다. 


풀옵션 제공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공기순환장치, 인덕션,

전자레인지, 중문까지!


연일 언론에서도 동작구 사당동을 주목하는 이유는 위의 4가지 보도자료가 증명해 주고 있습니다. 언제까지 고공 행진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되는 지역입니다. 본 상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네이버, 다음 포털에 검색하셔서 대표문의 전화로 전화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